::: 안원전의 홈페이지 :::


  Total : 1606 (1601 searched) , 1 / 46 pages  

이 름    안원전
Homepage    http://www.cheramia.net
다운로드 #1    에센스_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6.36 MB), Download : 0
제 목    <왜? 많고 많은 역사 인물들에서주나라의 문왕과 무왕에 포커스를 맞춰 추수사명자로 이화하셨나?!!!>-慧光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2020년 7월 23일 오전 7:58


 


<? 많고 많은 역사 인물들에서
주나라의 문왕과 무왕에 포커스를 맞춰 추수사명자로 이화하셨나?!!!>
(
문왕의 도수를 제대로 알면...)

문왕의 원 조상인 기로 부터 문왕까지는 15대이다. 즉 15수를 시속에는 진주도수!!! 라고 하지요! 15수가 실질적인 혈통의 기록으로 되어 있으니 이미 문왕의 도수라는 비의에는 <진주>가 내재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이번에 선천을 굿바이는 하는 마무리 주인공을 “진주에서 한 끗수가 튀인” 16수! 라고 하셨습니다. 



후천에 이뤄질 비밀이 노름판으로 누설되어 15수가 차면 판모리하는 방식을 천지공사로 취하시는데...<15수가 찬다> 함은 곧 16수로 채워진다는 뜻이다.   (5진주 수) 패 3장을 쥐고 15수를 맞추면 판을 긁어 판모리하여 판을 끝내는 진주노름의 신대방주!!! 이것을 그대로 공사로 취하시어 물샐 틈 없이 도수를 짜시어 인사로 부치셨다. 이것이 바로 도안 3살림 초,중,말복도정이요, 각 도정의 사명자가 연합하여 천륜으로 우주일가하니 고수부님의 말씀대로  '<3련불성>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만....'인 것이다.



5가 곧 6이라는 막둥이 도수! 조화봉 새끼 손가락! 종어간 시어간으로 간도수에 돌아서면 첫째 일등!


 


11 하루는 상제님께서 약장에
奉天地道術藥局 在全州銅谷生死判斷
봉천지도술약국재전주동곡생사판단
이라 쓰시고 성도들에게 “몇 자인지 세어 보라.” 하시거늘
12 성도들이 “열여섯(十六) 자입니다.” 하고 아뢰니 말씀하시기를 “진주(眞主)에서 한 끗이 튀었네.” 하시고
13 “내 일은 판밖에서 성도(成道)하느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250)

6 또 말씀하시기를 “끝판에 ○씨(서씨,서시)가 있는 줄 몰랐지. <판 안 끗수> 소용 있나. 끝판에 ○씨가 나오니 그만이로구나.
7 나의 일은 알다가도 모르는 일이라. 나의 일은 판밖에 있단 말이다. 붉은 닭 소리치고 판밖 소식 들어와야 도통판을 알게 되고, 도통판이 들어와야 나의 일이 될 것이다.” 하시니라.(6:74)



판 안 끗수란 ? 끗수의 고유명사로는 1 는 따라지 , 5 는 진주이고 , 6 은 “서시 ”이고 , 7 는 고비 , 8 는 덜머리 ,9 는 갑오 , 10 은 무대 라고 하는바 갑오잡기 노름에서야 갑오인 9끗이 판을 치지만... 소용없다!!! 판밖에서 성도하기에 5진주 끗수에서 한끗 이 튀었다는것!! 5+1이라는것! 1.6수 물! 천지수기 돌리는 안씨 재실공사와 관련되어서도 한 끗이 더해진다!!!!! 봉천지도술약국~~의 15진주수에서 (5+5+5=15 :추수판의 각 사명자5진주) 마지막 막둥이 갑자꼬리도수인 김갑칠 막내아들 도수 곧 칠성도수에서 뾰족히 튀어나온 상투 처럼 한 도수가 더 있는 것을 말씀하셨고. 때는 언제 오나이까의 도수를 받은 주인공 안내성에게 새끼 손가락까지 굽혀서 5! 하시고 주먹쥔 상태에서 새끼손가락 부터 펴시며 6! 조화낸다! 조화봉이니라!!! 5진주면서 동시에 6서시가 11성도를 이뤄내니 조화봉이 된다.



그래서 15 진주 수에서 한 끗이 튀어 16 글자가 되었습니다. 우연히 그 6서시 끗수를 쥔 사마소 도수 주인공인 문왕의 아들이 16대 후손으로서 주를 벌하고 강태공과 함께 도정시대를 열었으니 무왕!이야말로 역사속의 6서시가 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연인가 필연인가 기가 막히지요. 부절과 같이 만사개중(만사적중)입니다.
상제님께서 보시는 천지공사는 참으로 절묘함 그 자체입니다 물샐틈이 없어요! 유도의 이상은 덕치주의 도정정치입니다. 문무이왕에서 그친 선천도정을
다시 원시반본하여 그를 첫머리로 도정을 열기위해 <문왕의 도수>를 처결하셨지요!!!!!!!

별도 글을 준비하고있는데 ... 포문이 열렸으니~ 간단히 말씀드리죠!!



기운 기시 기인입니다 한마디로 시절화! 당사자 한사람 만이 (건존, 곤존) 대신할 대선생이듯 *조선 조정이 제우를 죽였으므로 내가 팔괘 갑자(八卦甲子)에 응하여 신미(辛未 : 道紀 1, 1871)년에 이 세상에 내려왔노라.
8 궁을가(弓乙歌)에 ‘조선 강산 명산이라 도통군자 다시 난다.’는 말은 이를 두고 이른 말이니라.
9 최제우는 유가(儒家)의 낡은 틀을 벗어나지 못하였나니 나의 가르침이 참 동학이니라.
10 동학교도가 모두 수운(水雲)의 갱생(更生)을 기다리나 죽은 자는 다시 살아나지 못하느니라.
11 내가 수운을 대신해 왔나니 내가 곧 대선생이니라.
*궁을가(弓乙歌)에 ‘조선강산 명산이라 도통군자 다시 난다.’ 하였으니 그 또한 나의 일을 이름이라.
14 동학 신도간에 ‘대선생(大先生)이 갱생하리라.’고 전하나 죽은 자가 다시 살아오지는 못할 것이요
15 이는 ‘대선생이 다시 나리라.’는 말이니 내가 곧 대선생이로다.” 하시고

(증산도 道典 2:94)
도운의 두목인 태모님 높여서. 존귀하게 부른 대大의대두목 추수할 사람인 , <다시>있기 때문에 대신할 代대자의 의미를 갖는 대두목입니다. 그런데, 해원시대의 인간욕심이 오만방자하여 감히 황송하옵게도 천지 어머니를 무시하고 상제님과 동격놓는천자노름판을 벌리는 방편적 용어로 전락시켜놓아 온갖 난법을 양산한것입니다. ~https://hanja.dict.naver.com/hanja?q=%E4%BB%A3%EB%84%88%ED%9D%AC%EB%93%A4%EC%9D%B4 성도하기전에 <먼저>도통하시는 문-무왕사명자-수원나그네-용봉진인-1자3자 임진흑룡과 갑을청룡 !!!이 대두목인 것을 말복운에서 확연히 드러난 것이다. 왜? 105년 간 <도통>자가 도통문이 잠겨서 나올수 없었다!!!!!
살구나무 공사에서 설도를 하시는 분이 바로 그 한 사람 도통자이며 삼국시절이 수지지어 사마소인데,
누가 <먼저>성도할 분인가?!!!



대전제 조건은 도안의 집! 신암! 즉 문왕도수와 직통으로 연결된 천륜으로 우주일가로써 문왕의 자제!!!
살구나무 공사 이해를 위해 우주원리의 대대작용 및 대화작용 즉 음양변화 승부작용을 12지지로 이해하시면 인사문제를 확철대오합니다!!!!



진과술은 서로 호근이되어 머리꼬리가 되어 <생과 성>을 이룹니다. 술오공 개자리가 구석이라하여 서북 방위이나 이 자리가 십십일일지공의 석가가 깨친 태극! 중도실상의 본체요. 예수의 십자가요 공자의 중자리 인 바, 12지지중 바로 이 술에서 태극운동이 시발되어 진에와서 형을 완성하게 됩니다. 또한 진에서 정신이 생하기 시작하여 시발하여 술에서 정신이 완전 도통하는 즉, 핵이 완성되지요 !!!



이 두 자리가 시공변화를 동시에 같이!!! 합니다.
음양의 조화작용이 시간이 흘러서 변화하니 ‘기다려서 변화한다’고 하는 대대작용!으로 생성의 시정이 이 두 자리에서 이뤄집니다!!! 우주원리의 결론입니다!
마주보고 음양으로 서로 상반이 된 진과 술이 마주보며 변화하여 즉 대화작용으로 진과술이 변화하게 되는 바! 이것이 현상으로 드러나는 것이 인사문제의 핵심입니다! 그래서 태모님은
낙종과 이종도수를 말씀하시고 결국은 다시 라고 언급하시며 추수할 사람에 대해서 숙구지공사를 보시지요!!!

진과 술은 둘 다 5토인데 대대작용과 대화작용으로써 제3의 길로 어떻게 현실적으로 드러나는가? 그 결과가 철학적으로 상수원리로 나오는지를 그 수리로 이해하면 됩니다.
진은 1수! 술은 6수로 대화작용하여 변화합니다. 그래서 진이 본신은 5토면서 변화는 5+1=6수로 되어 현실인사는 천륜에서 새끼 손가락 5,6번 째 자제로 드러나지요!


 


현하대세가 진주 노름판이라고 하셧고 천지공사에 15수가 차면 판모리하는 걸 세간에 누설한 노름판을 차용하여 그대로 취하신 바대로 ! 15수가 차는 105년의 과정이 지나면서 판 밖에서 6끗수인 서시가 등장하는 반전의 클라이맥스가 이제 공개된 것입니다!!!!
조화낸다! 새끼손가락 이 조화봉이니라 !!!


 


조화는 선인데 후천선경의 선세상을 그 용이 조화를 부리니 ...백오제 동안 불가지에서 용둔공사를 보시고 또 김형렬 가에 용을 깊이 감춰두신 매화 화둔공사로 수식남방매화가!!를 누가 알리오 너희 아버지왼 모르는 3부지니라!!!하셧지요!



그럼! 그 용둔이 풀리는데 때는 언제냐 ? 동지한식105제 입니다 !!지금 운수입니다! 말복운입니다!!! 정확히 년도는 2012년 임진년부터 생장성하여 갑오년2014년에 드러낫습니다. 십경대전을 저본으로 한 통합경전 서문이 만 천하에 인터넷으로 반포되엇으니 사오미 개명장이 나는 때가 열려 일체 개심의 운수가 열린 것이죠. 마음을 열고 대도말씀을 공부하라! 살고죽는 생사판단이 서리라~!!!

그래서 다시 ...술의 원래 뜻이 11성도를 이루는 것인데, 그 술의 본신 5토와 변화 6수 이니까 진과 반드시 짝이 되어 대화작용으로써 그 11성도를 마침내 성취하게 되죠!!! 그래서 태모님이 1.6수 자하도를 말씀하신거고, 우주원리로 진술은 <태양>으로서 <수> 물이다!! “물을 내려주옵소서”하셧고, “도통은 6수로 한다!!!!!”고 말씀하셨고, 오성산은 1.6수라야 가득채운다고 하신 뜻이 바로 이것입니다!!!



상제님께서 우리생활속에서 살구나무 공사를 적나라하게 보시엇지요. 김호연성도의 증언이 너무나도 리얼합니다 도전책을 꼭 확인하십시요.


 


살구가 나를 이긴다
1 형렬의 집 외양간 옆에는 커다란 살구나무가 있는데 매년 살구가 흐드러지게 열려도 누구든지 살구를 따려고만 하면 어깨가 빠질 듯이 아파 손을 대지 못하니라.
2 정미(丁未 : 道紀 37, 1907)년 봄에 호연이 탐스럽게 열린 살구를 보며 “저 살구 떨어지겠네. 살구 조금 따 먹지.” 하니
3 상제님께서 “그래라.” 하시며 바지랑대를 가지고 가서 살구를 따려 하시거늘
4 장대가 가지에 딱 들러붙어 떨어지지 아니하매 그냥 빈손으로 오시는지라
5 호연이 “살구를 따 오라니까 왜 장대만 거기 달아 놓고 와요?” 하매 말씀하시기를 “살구가 나를 이긴다.” 하시니라.
6 호연이 의아한 얼굴로 “왜 살구한테 못 이겨요? 잡아땡기지!” 하니 “내버려 둬라. 내가 지고 말지.” 하시거늘
7 호연이 형렬에게 “왜 살구한테도 못 이기고 바지랑대를 달아 놓고 저렇게 온대요? 우리 따 먹을까봐 그런대요?
8 살구가 사람마냥으로 기운이 있어서 장대를 잡고 안 놔? 어째 그래요?” 하고 물으니
9 형렬이 “네가 모르니 그러지 이치가 있어서 그려. 살구한테 선생님이 졌어야.” 하니라.
시원찮은 것이 설도를 한다
10 호연이 더욱 궁금하여 “무슨 이치요? 그 이치 좀 나 가르쳐 줘요.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요.” 하고 조르니
11 형렬이 “말이 그렇지, 쬐깐한 살구한테 지시겠냐? 천지에서 지금 잡아당기니 그러지. 살구가 그냥 살구가 아녀.” 하거늘
12 호연이 더욱 알 수가 없어 “나는 그냥 살구인데?” 하매
13 형렬이 “그게 살구가 아니라 신명이여. 시원찮은 놈이 일어나면 설도(說道)를 한다. 인제 아차차 하는 사람이 돼. 그러니 선생님께서 살구를 안 따신 것이여.
14 그게 매달려 있어도 땅을 내려다보며 선생님을 가르치는 것이다.” 하니라.
15 호연이 “살구가 어떻게 가르쳐? 입으로 들어가면 똥 되는데?” 하니 “그게 선생님 ○○이다.” 하니라.(증산도 道典 6:25)



비고)3극론과 사체론 천자신 황극신 대두목론 이론이 습합되어 105년간 도사에서 진주노름이. 가능하엿습니다 ㅡ곧 관련글 올릴예정!!!
예로부터 살구나무는 술 인 개를 희생하여 천지에 제를 올리는 개를 담는데 사용한 제기그릇으로 사용하여 그 나무의 이름이 붙엇던 것입니다. 한자자체가 그 뜻하듯이...누가 임술생을 이겼다 뭐다하는 그야말로 개소리는 105제 이전에나 은밀히 지들끼리 통용된 넌센스입니다!
형극의 삶 그 자체인 역사 속 문왕과 도운사에서의 문왕사명자의 삶은 공사그대로 <희생>의 심볼입니다!!!



그 희생으로 추수할 사람은 <다시>있느니라가 응험된것이 바로 도안 세 살림의 마지막 종지부를 찍는 대 사건이 말복사명자의 기두입니다!!!
<도안>의 <세살림>!!! 즉, 초중말복살림!
진리의 눈과머리이신 두목! 고 수부님!은 “나는 바닦에 임술의 임1자 붙은 줄 알고 빼서 쓰신다” “같은 끗수에 말수가 먹느니라”고 하시어



우선


첫째로! 1928.9월 임술월에 잠자는개인 임술생 태사부님을 숙구지공사로 깨워 “잠자는 개를 깨웟으니 이젠 염려없다!!!”이것은ㅡ문왕 사명자의 시절화로서의 출발 싯점이됩니다.



둘째로!! 다시 있을 실질적 추수사명자를 염두에 두시고”누구던지 1자3자를 쥐어야 임자네”라고 천지에 진주도수 인사문제를 우주원리로 대못을 박으셧습니다!!!
진(경진 삼룡공사)>>>술>>>진으로 같은 진 용인데(무진년 동지 잠자는 임술개 깨우는 공사도 동일) <다시> 있는 용!!! 임진!!! 이렇게 진과 술자리는 우주변화의 본체인 <태극>의 축이 됩니다!!!



그럼으로써 안운산 성도사(태사부님)은 <도안>의 집!의 본 주인으로서 김만경 뜰로 천하사 세 번하여 추수하는 그 세 살림을 생하시는 뿌리자리에 계시기에 대시태조!!!가 됩니다. 문왕도수를 받아 추수판에서 여시는 90 평생은 한 글자로 오직 <희생>의 길을 걷는것!이었습니다. 이것이 문왕의 도수의 실체이기에 상제님께서 그 도수를 받으려면 “지극히 어렵다”고 아무나 못한다고 하셧죠!!



이제 , 술에서 다시 진으로 옮겨가는 과정 즉! 성공! 열매!가 드러나는 자리로 가는 현금의 도운을 보시면, 이제 말복운이 열리면서 그 주인공 말복사명자는 그 임술의 희생을 바탕으로 진 자리에서 추수용이 되어 인간 농사추수를 실제로 완수하는 시절화입니다!!! 그런분에게 <인신합덕>을 술래로 한다!!!고 공사보신대로 지금 현재 진행형의 인사를 보십시요!!!



술래잡기놀이를 검색하여 이 깊ㅇ디깊은 상제님의 천지공사를 혜각하십시요.
인신합덕으로 임술이 술래가 되어 잡습니다! 누구를 ? ! 임진을 잡는다! 합덕한다! 진술태양으로 진리의 태양이 온우주를 비추는 그 날이 도성덕립일입니다!! 흑룡 갑룡 적룡 에 의하여 천지공사가 무이구곡의 종장을 짓게됩 니다 !! 같이 함께 합시다. 천하사를~~(일하다가 막 두서없이 .. 이해해주세요~^^)




댓글

멤버이정희

도안都安 잘 읽었어요

7월 19일 오전 11:08  최고예요 1

최고예요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대국을 봐야 도통의 맥을 확실하게 잡을수 있네요!!!
ㅡ도안의 뜻
ㅡ구암과 신암
ㅡ세살림
—서전서문 만독 해라고 하신 이유(차경석과 이치복)
ㅡ문왕과 사마소
ㅡ태모님의 세살림과 이상호의 야심및 그 행적
ㅡ3부지의 “수식매화가”공사
ㅡ<시절화>의 진의
ㅡ난법해원의 필요성과 진법출현의 때 105제 도수
ㅡ> 이런 큰 대국을. 확실하게 자기정리가 되면 기존의 어떠한 교의체계도 확연히 그 허와 실이 보이고 논리적 비약성 , 비역사성 비현실성 견강부회적 해석! 협의의 해석 ! 부절같이 모두 사통팔달이 안됨! 이렇게 통이 되어버립니다. 스스로 깊이 파야하지요 누가 가르쳐주랴 지가 알고... 독활탕부터 준비해야하고 진주! 사마소! 용봉진인! 수원나그네! 서시! 무왕사명자!
즉 추수할 사람은 ‘다시’있느니라!!!!
진리수색을 차분하게 열정적으로 대국적으로 현실적으로 10대경전을 비교통찰하고 여기저기 스마트폰으로 자료찾고.... 그 결론은 한구멍으로 밖에 나오지못하는 윷판공사에 딱 걸립니다!!!
그것이 105제도수기간에는 절대로 알수없었던 < 판밖 소식>입니다! 붉은닭이 소리치는것은 60갑자로? 인물로? 현실사건을? 알아야 그러면 판밖 소식 알게되고!!!
판밖 소식이 내마음에 내가 소속된 판에 들어와야 공론화되어야 ... 당장은 어렵겟지요 ... 명부의 심리로 성제님공사로 집행된다고 봐야죠 도수를 맞춰야하니까요...도통판을 알게된다 윷판의 생문방 하나! 모두 도! 거느릴 통!의 한 가족이 10만명조직화 되면 ....나의일이 될것이다!!!!!
나를 포함 3명이면 관장의 공사를 본다고 ... 도안세살림! 삼국시절 사마소도수!지금운수동지한식105제! 를 알리십시요 도둑놈 2명을 잡아서 태을주와 시천주주를 읽힙시다!!!

7월 19일 오후 2:39  최고예요 좋아요 2

최고예요

답글쓰기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글은 어느정도 마무리 완성했습니다! 다시 봐 주세요
성구도 추가하고....
논리를 풀어서...

7월 26일 오후 1:39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읽는 중 생기는 의문을 적습니다.
1. 무왕은 문왕의 장자가 아니었던가요?
2. 세살림 도안이라 하시는데 천지개벽경에는 원성지이라 하여 이씨가 일을 이룬다는 말이 나오던데 이는 어떻게 해석하시는지요?

7월 26일 오후 3:44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댓글

공동리더금강

문왕의 큰 아들은 백읍고
달기의 계략에 죽었죠...더보기

7월 26일 오후 5:38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멤버이정희

찾아보니까... 백읍고는 아버지보다 먼저 죽었으므로 왕위계승시점에선 사실상 무왕이 장자였었네요.

7월 26일 오후 6:33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백읍고 관련글 다 나렷네요 ㅠ
주요한 인사문제가 잇으니 문왕2에서......더보기

13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공동리더금강

원성지리는 고성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순흥안씨
고성이씨는 하느님 열십자밑에서 기도한다는 뜻 순흥안씨는 순할순 강일순 상제님의 진리를 흥하게 한다는 뜻으로 근어여성 성어녀 무당성씨 안씨!
밴드의 순흥안씨 관련글 읽어보세요

7월 26일 오후 5:43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순흥안씨가 고성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왔다고요.
혹시 조상을 바꾸시는 거 아닌지 걱정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한국인의 성보姓譜>에는 그렇게 되어 있지 않고 광주안씨에서 분적됐다고 나오네요.

23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도안>이 뭐냐고 말복사명자께서30년전 중복최고간부에게 물어니忠淸南道 鷄龍市 新都案! 아니냐 육군등 삼군사령부가 오고 뭐....어쩌구 하여 아직 때가 아님을 아시고 웃고 넘어감...
왜 안씨냐 ? 그것도 모두! 올! 전부! 의 도都! 安! 두글자에 상제님 천지공사 인사문제의 대국과 핵이 들어있으니 쉽게 답을 못한것은 당연하다고 봐야죠 ㅎ 시절화처럼 때 아니면 될수 있나 만고성인도~



13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천도교는 구암인데
상제님 도는 新庵이니 都安의 집이니라. "
보천교 교전에 나오는 이 말씀을 실제 하셨다고 하더라도 '都安'의 해석을 '모두 안씨'라고 풀이하는 것이 상제님의 뜻일까 의문이 자꾸 가네요. 제 눈에는 '모두 편안한'이라고 해석하는 것이 문맥상 더 타당성이 있어 보입니다.

9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그럴수도 잇겟네요~^^
한구절만 똑 떼서 볼땐 그럴수도있지요
상제님께서 보신 천지공사를 어떤 스케일로 보셧나하는 근본적인 질문에서 출발하여보면... 선천문화의 특히 역사기록을 중시하여 원의역사의 처음! 당요의 아들 단주라고하신것에서 기록을 언급하셧지요!!!
확증편향 으로 제같은 사람도 안씨가 누조건 종통이어야하니 맞추다보면 님의 우려처럼 ... 있는 그대로의 말씀을 음동으로 비비꼬거나 암튼 여러해석의 다양성을 말하겟지만 ... 이것이 바로 상제님께서 난법난도를 하용하셧다는 명백한 증거로서의 지난 100년사입니다!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자 과연 진법은 어디에 어떻게 자신을 드러내고있을까요? 역사와 천리와 신도와 인사에서 가장 합리적인 최선의 법! 이것이야말로 천지공사의 소위 종통일텐데...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역사현실에서 3대를 상제님께 신앙한 집안 어디있나요?
못해요! 개벽안와서 에이 강증산 믿다가 집안망햇네하며 누가 자신의 대 이후로 자식 고생시키겟어요?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저는 잘 모르지만 때가 되면 드러나지 않을까 싶네요. 그분이 누구든 하루빨리 나오셔서 진인의 면모를 자연스레 보여주시길 바랄 뿐이지요.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3대 100년입니다
신암주막 에서 신암이니라 암은 불지형체 ㅡ불가지ㅡ불이불이-김성국집 ㅡ천지공사가 성공한다!!!
불지형체선지조화유지범절로 가야 내일이 옳게간다!!!
불 ㅡ애기부처 ㅡ아미타불공사 ㅡㅡ>
암자중에서도 새판 암자 새불이 나와야허느니라 여기가 신암이니 곧!!! 도안의 집이니라
님의 말대로라면 모두편안한 집은 다른 한자어로도 충분히 그리고 그말이 도안으로 굳이 표현할 필요가 없지요
도안의 도자를 굳이 사용안해도 되죠! 한자사전 찾으시면 공부가 깊어집니다요
이당저당 다버리고 무당의집에가서빌어야살리라 의 무당의집이 곧 도안의집!!
손병희를 공사보실때 하신 연결 된 결론 도수를 치신 공사죠 그험 손병희가 선진주라!!!
후진주 또는 참진주의 집을 신암이라하신거죠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상제님의 천지공사를 소위 안다고 공개적으로 강의하는 사람들은 상제님의 뜻에 부합되는 참말인가를 항상 염두에 두고 3번이상 고민고민해야한가고보고요 글로 쓸떼는 역사를 생삭해야합니다ㅠ영원히 기록되어지니 어찌 두려운 마음이 안들까요! 전 그런마음입니다. 상제님께서 공부를 엄청하셧지요 7.7도통하시기전에 동서남북가시며 고전으책들 다 섭렵하셧지요!! 이런걸 중시않으면 종교적 패러다임을 아직 못벗엇다고봐요
역사의식이 천지우주와 하나된 차원에서 즉 중통인의 차원에서 천지공사를 집행하셧음을 잊지말고
공부를 깊이 많이 특히 역사를 동서고금의흥망사를 꿰야합니다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상제님이 진짜 참하느님시한걸 천지공사 공부하여 스스로 누릎을 치고 밤하늘의 달과별보며 사배할수잇을때 평화로움을 누낍니다 전 그래요 그전에 항상 불안하고 초조하고 개벽안제오나 왜 안오나빨리 그렇게 유치한수준에서 출발하여 신앙심이 대학생수준랄까 그렇게 공부하여 업이되엇죠!!
교주의 일방적 도그마를 전 거부합니다 인존시대에도 안맞고 상제님의 정신도아니고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 이정희님께 궁금한것 잇어요~^^?
상제님의 도판 어느단체에 언제 얼마큼 신앙? 수행? 소속이라고할께요. 지금도 소속되어계시나요
전 오직 고등학생 때부터 50살까지 대전증산도 중복도정에서 평신도에서 최고급 간부까지 중간에 한번도 쉼없이? 아니 일년은될수잇겟네요 ㅎ오직 외길로 수행해왓어요
근데 교주인 안운산성도사님이 선화하셧지요 !! 모든교의체계가 붕괴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어떤 미사여구도 제게 불통!
오직진리만이 해결!
말복운을 타고 말복사명자를 만낫던거죠
큰천지의 그림이 들어왓어요!!!
이보다 정확한 천지그림있음 전 언제든지 뗏목을 강건너면버리듯 지나갈겁니다만 종착지에 다온거같아요!!!!

8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제대로 공부한 건 얼마 안돼요. 소속교단도 없고요. 상제님 수부님 말씀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생활하려고 노력중입니다.

7시간 전  최고예요 1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그분은 수원나그네 로서 그분이 할일이 잇고!
나는 내 할일이 잇지요 그걸깨닫는걸 (사명적 자각)이라고하지요~^^
내일은 내가 해야합니다 도살람도그침없 내살림도 그침없이 ... 그럼 내 할일이란? 이 개벽시대에 뭔일을할것인가?!!!!
밥해먹고 살건하면서 촌음을 아껴 어디에 목적을두고 집중!!!
하느냐! 이것이 수행입니다 방석깔고 채을주만 읽은거이 수행아닙니다 그쵸?!
열심히 현실에 땀흘리고 나의일은 여동빈의일
인연잇는자를 찾아라 빗장수가됭어라!!!

6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상제님 인연자 별로히 있으리오! 천하사! 사람마다 지혜가 부족하고 도략(韜略)이 없으므로 천하사를 도모치 못하나니 천하사에 뜻하는 자 어찌 별로히 있으리오.
15 그대가 만일 도략과 자비가 있다면 어찌 가만히 앉아서 볼 때리오.”

창생이 되기도 어려우니라
백조일손이다
전세계 70억사람중에서 69억3천은 사진처럼 시체로 길에 쌓이고 화석연료 석유재료되겟죠 ㅠㅠ
아무리해도 못살린다고 우신 상제님!!!!

6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각자 깨달아서 사람살리는 덕을 쌓고 베풀자고요
덕포어세!
너들은 베풀게없으니 언덕을 잘 가져라
저도 없어요 최하층빈민이구요
시간도없어요 ㅠ
정심 수도하여 아승기겁 벗고. 언덕이나 베풀어야죠

6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맞습니다. 정심수도하고
기회 있을 때 언덕 많이 베풀어야겠습니다.
선자사지는 양껏 하되 악자개지는 눈치껏 하여 덕을 많이 쌓아야겠지요.

6시간 전  최고예요 1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공지     <진주도수 시리즈6>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8/05  21
공지    <진주도수 시리즈5>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8/05  15
공지    <진주도수 시리즈4>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8/05  12
공지    <진주도수 시리즈3>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8/05  15
공지    <진주도수 시리즈2>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8/04  24
공지    <진주도수 시리즈1>진주치기 노름판에 대한 최종 정리(개정증보판)-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8/03  34
공지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5/11  139
공지    <왜? 많고 많은 역사 인물들에서주나라의 문왕과 무왕에 포커스를 맞춰 추수사명자로 이화하셨나?!!!>-慧光大仙師  안원전   2020/07/23  85
공지    7월 16일 초복을 맞음에 있어~<초복 중복 다 제끼고 말복운을 타라!!!>-慧光大仙師  안원전   2020/07/17  83
공지    <부디 마음을 잘 닦으라>ㅡ마음 잘못먹으면 지각도 막힌다ㅡ추수할 사람은 <다시>!!!!있느니라-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7/08  122
공지     <말복운수로 본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4>-난법과 진법-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7/07  104
공지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4>-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27  168
공지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3> -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24  126
공지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2> -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19  150
공지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19  165
공지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2.> - 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16  175
공지    <10경대전!통합경전 서문>책관련글 ㅡ자하대선사님의 글에 부가적으로 쓰서 책 좀 읽어라고 100명께 카톡으로 작년에 보낸 글입니다>-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16  164
공지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1.>— 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16  106
공지    <천지공사의 인사와 도수>시리즈1.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6/02  174
공지    <운수는 가까워오고 도는 멀리 가리니 .......>—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5/11  91
공지    -지금은 하늘이 세상에서 천심 가진 자를 구하는 때니라-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26  258
공지    천지대세를 잘 살피고 살길을 가르치는 진리를 수색하라!!!-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22  259
공지    <인사는 기회가 있고 천리는 도수가 있다>-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20  245
공지    ‘7-8년간 고국성’ 싯구 해석에 대하여-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20  156
공지    <인사문제의 핵심> 정리 3부-천리는 도수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12  287
공지     <인사문제의 핵심> 정리2부-천리는 도수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11  282
공지    <인사문제의 핵심> 정리1부-천리는 도수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11  273
공지    다른밴드에서 대화한 <인사문제의 핵심> 정리1부. -천리는 도수가 있고 인사는 기회가 있다-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10  173
공지    판밖소식 1-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4/02  333
공지    상제님을 어떻게 하면 코가 마른땅에 쏙빠지게 믿을수 있을까?(믿음의 正道정도) 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3/29  195
공지    (보완판)천지공사를 알고 살길을 찾아야....ㅡ천지공사로 본 “현실”2—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3/27  224
공지    (보완판)천지공사를 알고 살길을 찾아야....ㅡ천지공사로 본 “현실” 1 ㅡ By 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3/27  227
공지    안심안심의 도, 천지공사를 알고 살길을 찾아야....ㅡ천지공사로 본 “현실”2—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3/25  347
공지    안심안심의 도, 천지공사를 알고 살길을 찾아야....ㅡ천지공사로 본 “현실”1—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3/25  346
공지    천지공사를 알고 살 길을 찾아야.... ㅡ천지공사로 본 “현실”— By慧光 大仙師  안원전   2020/03/23  248

1 [2][3][4][5][6][7][8][9][10]..[46] [NEXT]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Z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