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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름    안원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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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천지공사의 촛불공사ㅡ촛불 혁명을 통한 초립동도수의 실현에 대하여 ? ! By 금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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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3]














공동리더  


천지공사의 촛불공사ㅡ촛불 혁명을 통한 초립동도수의 실현에 대하여 ?  !


하루는 용머리 고개에 계실때 마당에 촛불을 밝히시고 "天有日月之命(천유일월지명) 地有草木之爲(지유초목지위) 天道在明故(천유재명고) 人行於日月(인행어일월) 人生於草木(인생어초목)'이라고 글을 써서 불사르시니, 구름이 가득차고 바람이 급히 불며 비가 내리되 촛불은 꺼지지 않더라. 류찬명에게 명하시어 "서북쪽 하늘에 별이 나타났는가 보라"하시니 찬명이 우르러 살펴보니 다만 구름 사이로 별 한개가 보이고 그대로 말씀드리니 다시 "동남쪽 하늘을 보라"하셔서 하늘을 보니 구름이 많이 흩어지고 별이 많이 보이는 지라. 그대로 아뢰니 가라사대 "서북은 살아날 사람이 적고 동남은 살아날 사람이 많으리라."하시니라.

이 공사는 기유년에 전주 용머리고개에 계실때 보신 공사로 토정 이지함 비결의  黃蛇難免鼠竊寇(황사난면서절구)를 해결하기 위해서 보신 공사입니다. 호풍환우속 모진 풍상에도 꺼지지 않는 불꽃으로  촛불이 타오르도록 공사를 보셨으며 그 끝에서 후천개벽의 문을 열기위함 입니다. 즉 용머리고개가 가지는 상징성은  세운상 가짜 난용이  떨어지는 것이며   또한 진용이 기두하는 도수 입니다  ㅡ이는 '不知赤子入暴井(부지적자입폭정) 九十家眷總沒死(구십가권총몰사)'의 운수의 기점이 되는 것이고  어지러운 난을 일으키는 용을 제거하는 공사로  촛불혁명공사로 나타 납니다  이후 사명당 공사가 결정되었고 다시 그 연장선에 생사판단의 장이 열리게 됩니다

촛불이 비바람에도 꺼지지 않고 찬연히 타올라 천덕과 지덕과  인덕의  덕전덕의 도리를  저버리고  국정농단을  일삼은  토착  서절구 도적들을  박살내는것은 그냥 일어난 일이 아닙니다  상제님의 준엄한 공사입니다ㅡ이처럼 용머리고개에서 결정된 이공사는 그 목표점이 뚜렷해서 온나라에 암ㆍ종양  덩어리으로 자리한 토착 친일 왜놈 왜구와  토착 사대주의 친중  뙤놈구와   토착 공산주의 북학구에 대한 실체가 드러나는 과정의 연장선으로 꾸며진 공사  입니다. ㅡ그렇기에 류찬명이 잡은 칼은 그냥 칼이 아니라 구성산에 묻힌 장검 ㆍ용천검이며 또한 부패하고 썩어서 병이 되어버린 부위를 수술하기 위한 수술용 칼로써 채택된것  입니다 토착도적ㆍ구는 천지공사에서 결정된것처럼   개벽전에  반드시 필연적으로 제거되며  물론 본토의 도적ㆍ구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유찬명으로 하여금 하늘의 성수를 확인하도록 하신것 입니다

ㅡ특히 그 후반부에 서북쪽의 하늘과 동남쪽의 하늘을 비교하여 살사람을 이야기하신것은 어지러운 난을 일으키는 난용  도적들이  만연한  본부가 되어버린  특정한 지역의 상황을 두고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즉  남조선만 본다면 계룡산을 중심으로   동쪽과  남쪽은  많은 사람이 살고  그 나머지 지역은 살아날자가 적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ㅡ 이렇게 공사를 결정하신것은 전주 용머리고개가   전세계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바로 그 어지러운 난을 일으키는 세력을 대상으로 공사를 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즉 한반도 전체가 아니라 바로 용머리 고개의 전설처럼 뚝 떨어져서 죽을 짓만 벌려온  세운의  鼠竊寇(서절구)들을 대상으로 한 공사이며 그 본거지를 바탕으로 공사를 결정하신것 입니다

ㅡ비바람에도 촛불은 꺼지지 않았고 수술을 상징하는 칼을 가진 유찬명으로 하여금 하늘을 살피게  하신것은 즉 동남쪽에 사람이 많이 살고 나머지는 별로  살지못한다고 천지공사는 경고하고 있읍니다.  지역만이 아니라 사상도 포함됩니다  즉  위에서 언급한  서절구의 편에 서지 말라는 뜻이며   용머리  난리친 용이 떨어져서 죽은 곳에서 '不知赤子入暴井(부지적자입폭정) 九十家眷總沒死(구십가권총몰사)'도수를 결정하셨읍니다.ㅡ 그후에 나오는 최덕겸이 용자를 써서 약방 우물에 넣으니 종이 스스로 우물로 들어갔다.ㅡ는  난용이   사라지고 죄고의 덕을가진 진용이 응감하는  의미입니다

ㅡ어지러운 난을 일으키는  수구와 극진의 꼴통  亂龍(난용)들은 갈곳이 없다. 결국  초립동  혁명의 촛불은 오히려 타올라서 전세계로 알려지고 세계인의 가슴속에서 빛날것이며  꼴통 서절구들은 죽음을 면치 못한다고 천지공사는 명확히 하고 있읍니다. 더더욱 유찬명에게 그것을 맡긴것은 칼을 상징해서 수술을 의미하기도 하며 그것은 땅의 기운을 발하는   사명당 공사와도 또한 이어져 있읍니다

ㅡ하루는 약방 마루에 앉으시고 유찬명을 마루 밑에 앉히사 순창 오선위기, 장성 옥녀직금과 무안 호승예불 태인 군신봉조를 쓰시고 또 청주 만동묘를 쓰도록 한후 불사르셨다. 이때에 찬명이 좀 방심하였더니 말씀 하시길"신명이 먹줄을 잡고 섰는데 어찌 방심하느냐?'하셨다.

위 공사의 의미는는  동곡 약방에서  병든 세상의  치유를 위해서  생사판단의  약을 쓴다는 것을 뜻하며 이런 와중에 류찬명이 다시 四明堂(사명당)에 청주 만동묘를 더해서 두루마리에 쓰도록 하신것은 중국의 일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사명당 발음 공사는  그 땅의 기운이 나타나는 시기가 류찬명이 잡은 칼  금을 의미하는  동남풍  四巽風(사손풍)과   구릿골 구성산 九離火(구이화)에서 시작될것을 나타내고 있읍니다. 즉 절기상 곡우(辰), 입하(巽), 소만(巳), 망종(丙), 하지(午), 소서(丁)까지의 영역이 곧 류찬명이 상징하는 영역으로 지금 홍콩에서 일어나는 일  ㅡ촛불 시위ㅡ또한 우산이 護防傘(호방산)의 우산 傘(산)처럼 청주 만동묘가 사명당에 더해서 끼워진 이유를 설명하고 있읍니다.

ㅡ즉 왜 청주 만동묘가 더해졌을까 생각해보면 사명당공사가  黃蛇難免鼠竊寇(황사난면서절구)를 궤멸시키기 위한 땅의 도수 기운이듯이 청주 만동묘는  청국분방공사와 관운장 공사  여타 중국 공사를 위해서 설정된 장소인데 이곳이 사명당에 더해진것은 결국 나라 팔아먹은 토착서절구들을 제거하는 기운에ㅡ 홍콩도 자신들의 자주권을 주장하기위해서 뭉쳤듯이ㅡ 똑같은 기운과 환경이  밬에서 안으로 욱여 들듯이  남조선땅에 작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이런 공사의 그 바탕에 그런 기운이 흐르는것이며 破邪顯正(파사현정)을 통해서 밝음으로 나아가는 현상으로 결국 촛불혁명을  통하여  밝힌 길이 타오르며 국경을 넘어서  의통성업을 통한 세계의 빛이 되는 것입니다

ㅡ붉은닭 죽지털고  누런장닭  두훼 운다ㅡ
촛불혁명은  세운상 대국적인  시위는 두번  실현됩니다

첫번째는   세월호와  최순실로  촉발된    정유년   닭그네  박근혜 탄핵  작은 바가지 깨지는도수로 이촛불로 박근혜 정부가 무너지고 문재인 정부가 들어 섭니다 ?!

두번째는   홍콩  촛불우산 혁명과  문공신 작란도수  백호살기 제거공사에의한 한일간 무역전쟁  조광조 해원  주초 대부필도수
군산 장함의  경제파탄도수등으로 야기되는  계명축시에 발생될 촛불 혁명 초립동 공사 입니다
이촛불로 문재인정부를 이어  오선위기 바둑판을 능히  운전할 고부운수 가진  다음정부가  들어서고   그후 서서히  개벽상황으로 진행될것 입니다

ㅡ저만의 해석이니 가볍게 생각하시고 한번 연구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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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립동공사는   세운의 난용 서절구 수괴를 대역하신 상제님을 초립동이  때러 죽이는  도수이니  촛불혁명의  세운 도운의 주체가    초립동  이라는 의미 입니다  !ㅡ돌아가신 상제님을 안필성이  염하고 장사지냄을  깊이 생각해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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