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원전의 홈페이지 :::


TOTAL : 1426 , PAGE : 1 / 41 , CONNECT : 0 회원가입 로그인
   안원전
   http://www.cheramia.net
   진법은 왕후장상의 그릇이 아니면 공부하지 못하리라~~~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다운만 받고 나와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작성일 : 18-07-04 14:52         

                        
진법은 왕후장상의 그릇이 아니면 공부하지 못하리라~~~           
         글쓴이 :          향수        
                                  
        

성도사님께서는 청풍명월 임자없고 주인없다, 도득기인 인득기도 기도가성~ 진리는 주인이 없지만 열심히 해서 도의 주인이 되어라 하신 격려의 말씀이십니다.


상제님께서도 고부감옥에서 천하대운이 부왕부래하니 먼저잡는자 주인되노라. 그대는 자비와 도략이 있으면 어찌 가만히 앉아서 볼때리요~


    진리는 반드시 그때의 그사람에 의하여 일어나게 됩니다. 삼천년전의 석가세존이 없엇다면 불가의 가르침은 감추어졌을지 모릅니다. 도가도 노자가 아니면 일어나지 못하엿을것입니다. 주자님이 아니면 유교도 새롭게 중흥하지 못하엿을것입니다.


   상제님 천하사도 성도사님의 일평생의 일심신앙이 아니면 역사의 전면에서 사라졌을것입니다.진법도정 세 살림도 여러 성도님이 아시는바처럼 바로 그 주인공에의하여 혁명밀알이, 통합경전의 진리가 일어나게 된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곁가지 참시낭 파륜도 등도 생겨나지 못하엿을것입니다. 이제 세 살림 진법도정을 맞이하여 오성산 사명당기운을 타고 삼제갈 팔한신 관우장비 조자룡 진묵대사 사명당 등 천지의 기라성 같은 바로 그인물들이 세 살림에 속속 들어설것입니다.


    상제님께서는 진법도정에 대해서 크신 경계의 가르침을 내리셧습니다. 진법은 천하의 대법이라, 왕후장상의 그릇이 아니면, 공부하지 못하노라, 만약 왕후장상의 그릇이 아닌자가 부할 것 같으면 반드시 신벌을 받고 受神罰 살아남지 못하리라, 불가생야~


 바로 칠성도군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세 살림 일꾼들은 다들 왕후장상의 그릇을 가지신 분들입니다. 이때의 왕후장상은 선천깡패의 왕후장상이 아닐것입니다. 그런데 왕후장상의 그릇이 아닌자가 공부하게 되면 신벌 즉 천벌을 받고 살아남지 못한다 하시었습니다.


     


그릇이 아닌자가 누구일까요~공연히 칠성도군 세 살림일꾼을 음해하고 뒤통수치고 모략하고 고소고발 수십차례나 가하고,


 세 살림 일으키신 인물을, 폄훼하고. 있지도 않은 음해선동하는 무리가 있다면, 그들은 진리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을뿐더러 그들의 최후는 참회하지 못하면, 바로 신벌천벌이 기다리고 있을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법칙, 상제님 말씀이지 겁주려는 말이 결코 아닙니다.


이제는 상제님 천하사의 바로 그때가 도래하였습니다. 지난 백오제 이전은 그때가 무르녹지 못하렸습니다. 1,2차 세계대전시의 일변도운, 그리고 남북상씨름발발의 이변도운, 아직  그때가 이르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나름 치열했던 중복시절 역시 세 살림에 바톤 넘기려는 그때가 아닌 과도기 인물들의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제는 바로 그때이며, 백년을 넘게 마라톤 해온 마지막 라스트를 남기고 있는 것입니다.


상제님 천하사는 다들 아시다시피 의통성업입니다. 그 철저한 준비와 계획을 통하여 성사재인 마지막 천하사를 이루어야 할때입니다.


일변도운이 일어날 때 일차세계대전 스페인독감으로 일억명 이상이 죽어나갈 때 우리 한국도 단시간에 통계 삼십만이상이 사망~~, 전국에서 어허 딸랑소리가 날마다 남북 방방곡곡 그치지 않았다 합니다.


 어느 마을은(남쪽의 진주) 전 군민이 한사람 못살고 모두 다 죽어나갔다고 합니다. 그 기운을 타고 태을주 읽으면서 수백만이 일어선 것입니다.


선천말 인류는 누업의 죄악의 유전으로 지극히 허약합니다. 탐욕이 많은자, 욕화가 넘치는자는 힘이 좋은 것이 아니고 반대로 지극히 허약한것입니다.


스페인 일차대전의 괴질독감은 기침이나 하는 독감으로, 폐를 친 것이 아니고 바로 신장 부신 명문을 때리기 때문에 치료불가하고 많이 죽었다고 합니다.


 이차대전시에는 돼지 부신을 갈아먹어서 희생자가 삼분의 일로 감소하엿다고 합니다. 태을주 는 바로 선천진일지기, 명문의 진군,진주를 보호하고 일으키는 생명의 절대주문입니다. 이 태을주 수행을 하여야하는 절대적 명제입니다.


대개 사십대 후반부터 오육십대는 거의가 질병과의 싸움에 들어갑니다. 태을주 수행은 물론이고 평소에 식생활습관도 주의하여야 할것입니다.


 성명쌍수, 몸과 마음을 똑같이 검속하지 못하면 질병 병마에 휘둘리게 됩니다. 메스콤에서는 건강 시리즈가 최고 인기를 누리고, 각종 좋은 민간식품이 소개 됩니다.


간에좋은 엉겅퀴, 웅담같이 좋은 다슬기, 혈관질환에 양파, 브라질너트, 대마씨, 각종 좋은 견과류등 혈압당뇨에 좋다는 식품 매일같이 소개되는데 상식으로 알아두어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소박하고 검소한 생활하여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상제님 태모님 성도사님을 따라, 그 어렵다는 사난을 실천해야 할것입니다.


상제님 존휘가 일자 순자입니다. 일순~의 경지는 바로 태을주의 태을의 경계일것입니다.


     


태을주는 생명의 기운을 일으키는 만병통치의 주문인데, 아울러 식습관도 같이 중요할것입니다. 돈이 크게 들어가는 일이 아닙니다., 술 담배는 상습적이 되지 않도록 절대적 주의하셔야 합니다.


 태을주 수행 아무 효과 없게 됩니다.


이제는 상제님 진리의 전모습이 들어났읍니다, 오직 상제님 태모님 말씀에 의하여서만 천하사를 해야할 때입니다.


무슨 천부경 음부경, 환다고기, 삼일신고,,거꾸로 좌우로 다 외운다 하여도 그것은 참고자료 방계 곁가지일뿐 포덕에는 별무소용입니다. 나잘란 교만에 빠질뿐입니다..


오직 상제님 태모님 그리고 성도사님 순수 일심신앙 근본 초심 정신으로 회귀해야 합니다.


마지막 바톤을 넘긴 중복시절은 갈곳을 잃어버리고 이미 중복시절차는 지나가 버렸습니다.


상제님 천하사에 정치판노름, 기득 권력충 노름 하던 신앙인들은 누가 어찌 하는 것이 아니고 의식이 스스로 갈곳이 없게 될것입니다. 왕후장상 그릇이 아니면 안된다 하신 말씀의 경계는 참으로 무서우신 가르침입니다.


이제는 상제님 천하사~ 백년을 넘기고, 일변 이변도 넘기고, 중복도 백오제도 넘기고, 드디어 바로,  천지에서 만들어준 그 때가, 진법도운과 더불어 찾아왔습니다. 성도사님 말씀대로 좌고우면 할바가 없어졌습니다.


이제는 삼제갈 팔한신 등등등~~~ 모든 역사적 대인물, 성웅들이 다 같이 일어설 때인것입니다. 칠성도군의 수장은 성현이신 율곡의 후신인 고민환성도님이 맡으셨습니다.


중복에서는 무슨의미인지 알지도 못할것입니다. 진법도정의 칠성도군은 후천 왕후장상 기초동량 부처님들입니다.


현하 인류는 지극히 허약합니다. 간단한 감기도 걸리면 나가 떨어집니다. 세정이 종이처럼 얇다는 말씀에는 현 인류들의 정의감등 천지기운이 극히 허약함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우리 신앙인들은 세상의 만사분기정, 결말을 환히 다 알고 있습니다. 이제 칠성두군 상두쟁이 신앙인들이 마지막 세살림으로 모두 들고 일어설때입니다.


                                         






향수                 18-07-04 15:27                
                                                                                                 
                
천부경이 있으면 음부경(지부경. 주자도해석)이 왜나왓으며,
공맹의 가르침이 왜나왓으며, 슽한 역사적 성현의 가르침은 왜나왓으며, 다산학은 다시 왜 나와야 햇으며
 상제님 중화경은 왜나왓으며, 정역의 가르침은 ~

지난세월 가르침이 계속 계승 이어져 발전하여 왓으며, 이제는 과거어찌했다 보다, 고증학이 아니라, 오직 열매인 상제님 가르침 중화경 가르침 자자세세 곡진곡진한 상제님 말씀으로 신앙회귀 하여야,~

다문화가족이 수백만을 이르는 지금, 고기의 가르침은 참고용으로 중요하나, 본류가 아닐것임, 진리의 본 내용을 말하지 못하는 이종물은 사명이 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