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원전의 홈페이지 :::


TOTAL : 361 , PAGE : 1 / 10 , CONNECT : 0 회원가입 로그인
   안원전
   http://www.cheramia.net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 그가 폭로한 진실들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 그가 폭로한 진실들                                                                   반이 잘려 게재되었으므,로 본래 글을 참고할 것                                                                                                                                                                                                                                                                                                                                                                                                                                                                                                                                                                                                                                                           


2012. 1. 9. 14:00



           http://blog.naver.com/ufogroup/10128853312                                                                        

                                                                 

                                                                                                                                                                                                                                                

하기 내용은 다양한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박사가 알리고자 했던 내용들이며,
시간순서대로 간단한 인터뷰, 그가 알리고자 했던 내용들, 그리고 그의 친구에 의해 알려진 내용을 포함합니다.
마이클 울프 박사는 2000년 10월 18일, 48세에 암으로 인해 사망 하였습니다.





 
(Michael Wolf, ~2000.10.18)


Exclusive Interview with Michael Wolf
by Paola Harris(2000.8)

* 원문출처

2000년 3월 8일, 저널리스트이자 국제기자였던 Paola Leopizzi Harris는
UFO 폭로그룹을 지원하고 있는 마이클 울프(Michael Wolf) 박사와 인터뷰를 가졌다. 
인터뷰를 진행한 Paola에 많은 감사를 드린다. by John Colaw (UFO 폭로그룹 책임자)




 
(Michael Wolf, Palola Leopizzi, Image by bibliotecapleyades.net)

Palola Leopizzi(PL): 마이클, 대중들이 점차 UFO와 외계존재에 관련 공개를 강력히 주장하는 추세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올바른 인식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대중은 이런 폭로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나요?

Michael Wolf(MW): 이것은 사실로 될것입니다. 사람들이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가지는 
채널의 교육과 채널의 발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가 여전히 충고를 하고있기 때문이죠.
채널을 배우는것과 채널을 발견하는 것은 소설이 아닙니다. 이것은 정확한 인식이죠. 모두 사실입니다.

PL: 대중이 준비가 되어있다면 당신의 의견은요?

MW: 일부는 그렇고 또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마음들속에 우주의 중심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그때 그들은 아마
디즈니랜드와 같은 것을 말할겁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UFO를 믿지않고 인류가 달에 갔다 왔다는것도 믿지않죠.

PL: CAUS(역자주: Citizen Against UFO Secrecy, UFO 기밀반대 시민그룹)의 Peter Gersten의 소송이 
기밀 조직에 영향을 미치고 있나요?

MW: 네? 아뇨. 그들은 중요한 문제로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PL: 벨기에와 피닉스(Phoenix)에서 거대한 삼각형의 물체를 목격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최근 일리노이주(Illinois) 경찰에 의한 보고들이 있었습니다.
이 삼각형 물체의 정체에 대해 울프씨는, 이것들의 아젠다 또는 누가 조종하고 있는지에 의견은 어떠신가요?

MW: 글쎄요. 인류에 의해 이렇게 매우 큰 물체가 날아다니진 않습니다. 
아마 거기엔 실험용의 삼각형의 물체인듯 하나, 이것들은 완전히 조용하진 않는데...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고 말이죠. 하지만, 제가 아는 정보에 의하면 몇 년안에 반중력(anti-gravity) 비행체를 
다시 만들 수(Recreate) 있을것입니다. 제가 아는한 우리는 몇 년안에 UFO들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삼각형의 비행체 같은... 
어떤 사람들은 이 물체는 마치 3개의 축구경기장 수준의 길이와 넓이(역자주: 약 300m)를 가지고, 
비행하기 위한 어떤것도 없습니다. 이것들은 중력을 무시하고 비행할 수 있습니다. 




(벨기에 삼각형 물체, Image by reinep.wordpress.com)

PL: 일리노이주에 관한 것은 무엇인가요? 이것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MW: 그들은 각지에서 오고 있습니다. 피닉스에서의 불빛들은 거대하고 뻔한 은폐였습니다. 
그들이 말하기를 "아 그럼요. 우리는 불빛을을 쏘아 올렸죠" 라고 말이죠. 
불빛들은 곧 밑으로 떨어지는데, 피닉스에서의 불빛들은 밑으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불빛을 쏘아올려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PL: UFO 연구학 분야의 분류를 보면 외계존재들의 자애로운 목적 아니면 적대적인 목적으로 주장하는데, 
수많은 폭력적인 납치의 검은 세력들은 두려움을 확산시키고 외계존재들에 대한 의심을 품도록 하는 것들을 
포함한다는 의미일 수 있다고 봅니다. 울프씨는 제가 말한 폭력적인 납치라는 말에 동의를 하시는지요? 
그리고 이런 자애롭거나 적대적이라는 부분에 대해선 어떤 의견이 있으신가요?

MW: 여기에서 부정적인 납치는 얼마 안됩니다. 
John Mack의 새로운 책(우주로의 여권)에서 저는 책의 저자가 이러한 납치들에 대한 변화를 지적한 것을 봤는데...
외계존재 혼자서 많은 납치를 했다고 말이죠.
그리고 맞습니다. 인류를 흉내내는 외계존재들 또는 "인류형태의 외계존재들", 
그러니까 인류의 옷을입은 외계존재들에 의해 엉성한 납치가 된다는 것입니다. 
외계존재를 부정하는 세력들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납치에 관해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군사 납치사건들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광범위하게 진행되진 않습니다.

PL: 네. 이제 왜 그들이 이렇게 하는거죠? 복제된 외계존재들 또는 홀로그래픽 이미지 같은 건가요?

MW: 그들은 좀더 홀로그래픽 이미지에 가깝습니다. 
사실 제가 알고 있는 몇몇 경우를 보면 외계존재들이라고 부르는 그들의 팔이나 손가락들이 겹쳐질 때 
가끔씩 내부에 유니폼이나 사람의 모습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홀로그래픽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는것이죠.

PL: Colaw씨가 외계존재들이 자애로운 목적이거나 아니면 적대적인 부분에 대한 울프씨의 의견을 물어봤습니다. 

MW: 대부분 자애롭습니다. 
가끔씩 일부(사람들)가 외계존재들의 장벽을 넘어가는 경우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들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발견하거나 확인을 한 경우 그들은 여기로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한번 그들이 사라져 버리면 그들은 이쪽으로 오는 것을 막아버립니다. 

PL: 그건 뭔가요? 우리도 할수 있나요? 자애로운 외계존재들에게...?

MW: 자애로운...(웃음) 그들은 좋은게 아니거나 좋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부정적인 참견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부정적인 외계존재들)은 아마 가끔의 경우이고 이것은 외계존재를 부정하는 그룹이 요점이 
무엇인가 하는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엄청난(많다는 뜻으로) 종족들의 밖에있는 극소수들이며, 
저는 John Mack씨가 이런 주제에 대한 가장 최고의 전문가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John Mack, Passport to the Cosmos)

저는 완전히 그사람과 함께하였고 그의 책을 읽었으며 그는 저와 의견을 같이 했습니다. 
그는 그 방법에 대하여 얘길하고 있었죠. 그는 데이터를 해석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모았죠. 그가 말하는 "부정적인 납치들"에 대한 부분을 들어보면 전체의 경우에서 
1/10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외계존재를 부정하는 사람들의 아젠다로 인해 고의적으로 잘못해석이 되도록 함인데 
그들이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들이 누군지 잘 알고 있습니다) 작성한 책들에서 말하는 로보트 같다는 부분과 
인류에 의해 홀로그래픽적으로 투영하지 않는이상 어떠한 그레이도 로보트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음질문 해주세요.

PL: 사람의 이중성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실 수 있는지요? 
그리고 2012년 우리행성의 운명에 관한 호피(Hopi, 북미원주민)의 예언들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MW: 제 생각엔 우리들이 특별히 걱정할 것은 없다고 봅니다. 
점차적으로 전세계는 우리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될 겁니다. 
여기에는 2개의 케이블 TV 채널이 있는데, 하나는 디스커버리 채널(The Discovery Channel)이고 
다른 하나는 학습채널(The Learning Channel) 이며, 절대 꾸며내는 얘기가 아닙니다. 

디스커버리 채널은... 진실을 찿고자 하며 학습채널은 그것에 관해 배우고자 하는것이죠. 
이 채널들은 우리들이 예언에 기대지 않도록 하기위해 인류의 사건에서 "외계존재의 중재"를 
우리와 유지하기 위해 긍정적인 증거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예언은 돌맹이에 쓰여진 것이 아니며, 이런것들은 사람에 의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L: 사람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구요?

MW: 현실에서 "하나"를 위한 주제를 우리들이 만들어 가는 것 보다 신이 "자유의지"를 준다고 생각하십니까? 
The Catchers of Heaven(역자주: 울프박사가 저술한 책)라는 책을 읽어 보시면 모든 이로운 것들은 이미 
나무나 새싹으로 심어져 있다고 언급하는데, 읽으면 그속에 진실이 있을까요?

PL: 아메리카 원주민들(Native Americans)이 믿는 "4번째 세계에서 5번째 세계로"에서 "5번째 세계" 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때 세계에선 단지 깨달음을 얻는것일까요?

MW: 여기엔 좀더 많은 비유가 있는데... 말그대로 5번째 세계는 아니고, 제 말은... 
우리는 심지어 4차원에 대해서도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4차원에서 수학과 물리학을 할 수 있죠. 여기엔 수많은 차원들이 있는데... 최소한 7개 입니다.

PL: 울프씨는 5월 5일 진행될 조지아주 아틀란타시의 "별의지식" 컨퍼런스에 여전히 참여하실 계획이신가요? 
거기 프리젠테이션에서 어떠한 주제를 다룰 생각이신가요?

MW: 아뇨. 저는 "계몽 프로그램"이 예정에 있어 아주 바쁠것입니다. 
이것은 대부분 문명의 사람들이 여행자처럼 단지 지나칠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은 흥미있어 합니다. 
저는 이러한 큰 흥미거리들은 "좋은 계획" 으로써 우리를 위한 계획인 것이죠. 
그들은 우리들이 스스로를 파괴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저는 또한 "밝은 흰색의 빛 4중주"에도 일하고 있으며, 지금은 또한 몸이 아픈상태 입니다.

PL: 우리는 울프씨가 여러 만성 질병과 합병증을 앓고 있는것으로 알고 들었습니다. 
울프씨를 지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에게 기도와 빛으로써 요청하실 내용이 있으세요?

MW: 저는 이미 많은 것을 받고있고 저는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10살때부터 지금의 48살까지 잊지못하며, 저는 독성 물질에 노출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하던일의 일부였고 Area 51에서 "검은 프로젝트"에 일함으로써 고통을 받게되어 
집단소송을 원했고 저도 참여 했습니다. 

PL: 네. 그것은 분명합니다.

MW: 당신이 아실 수 있는한 그것은 분명한 것입니다.


UFO 은폐와 외계존재의 실제
(The Revelations of Dr Michael Wolf)  / 2000. 10

* 원문출처

아래 문서내용은 울프박사가 사망하기전에 승인하였다. by Chris Stonor

미국 과학자인 마이클 울프 박사는 지난 25년 이상 위성정부(Satelite Government)에 근무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고 기밀에 접근할 권한이 있었고 인류와 외계존재가 합작으로 진행한 과학프로젝트를 처음으로 참여하였다. 
그는 2000년 10월 18일 사망 하였으며 암으로 인한 오랜 투병생활을 하였다.

(역자주: 위에서 말하는 위성정부는 UFO, 외계존재에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고 실험을 하는 보이지 않는 정부로
해석되며, 통상적으로 비밀정부와 유사한 개념 또는 단어로 사용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가 사망했던 마지막 년도에 그는 다양한 저널리스트들을 통해 UFO와 외계존재들의 은폐에 관한 
많은 언급을 하는 것으로 그해를 보냈다. 
그의 NSC(National Security Council) 상관은 "비밀정보의 유출 통제에 관한 생성"의 권한을 주었다. 

울프가 언급한 내용을 살펴보면...
"비밀로 둘러싸인 외계존재들과의 접촉이 끝날 때를 나는 고대하며,
이때 우리 인류종족은 역사에 있어 한단계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이것은 규모면에서 우주와 같다"

이것은 그가 관여된 대학, 획득한 등급들, 정부에 속한 CIA, NSA, NSC에 관련된 상사들이 
그의 대부분의 모든 기록들을 지우는 표준적인 연습을 뜻한다.
이러한 조취는 소위 공인되지 않은 "프로그램들에 대한 특별한 접근"에 근무했던 사람들은 그들의 상사들이 
공인되지 않은 폭로케이스에 대한 부분들의 경우 타당한 것 처럼 만들어 반드시 유지 시킨다는 것이다.

울프박사는 Area 51, S4, 라이트 패터슨 공군기지(Wright-Patterson Airforce Base)에서 외국인 기술분류, 
인디언 스프링스(Indian Springs), 덜스(Dulce)에서 근무했다고 말했다. 
그는 5년동안 "나는 매일 외계존재들과 같이 만나 일을했고 주거공간을 그들과 같이 사용했다." 라고 했다.
그는 미국 대통령과 NSC, 그리고 외계존재들에 관련된 문제들을 위해 과학적 상담을 제공했다.

그는 메제스틱 12(Majestic 12)의 특별한 스터디 그룹이였고 Alphacom Team이라 불리우는 기관에서
책임자로써 팀을 이끌었는데, 이 기관은 다른 외계 종족들의 정보들을 모으는 전문화된 기관이였다

UFO 커뮤니티는 울프박사가 독창적이고 전례가 없는 1996년 7월에 저술했던 Catchers of Heaven 책을 
출간함에 따라 처음으로 이목을 집중했다. 책의 내용은 주로 울프 박사가 위성정부(Satelite Government)에 근무하면서 경험했던 내용을 다루었다. 그 이후 James Courant, Michael Hesemann, Dr Steven Greer, Art Bell, Bruce Burgess과 같은 유명한 연구가들은 그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

울프박사가 그의 상사를 설득하여 이 책을 저술하기까지 15년이 걸렸고 그의 상사는 마침내 책의 출판을 허용하였다. 
하지만, 책을 출간하는 대신 책의 주제를 소설로 언급하고 책에서 진짜로 언급하는 3부분을 부정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다. 상사들은 또한 책의 제목에 천국을 언급하여 출간하길 요구했다. 




 
(The Cathers of Heaven, 앞/뒷면 표지, Image by Amazon.com)

(역자주: 책의 전면은 울프박사와 친했던 Kolta라는 그레이의 실제 사진이며, 후면은 그와 알고 지냈던 Sa Ra라는 이름의 플레이아데스인의 사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울프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내 무덤앞에 '그는 붉은 테이프 때문에 사망했다' 라는 글귀가 있었으면 좋겠다."
울프박사는 부분적으로 이것이 아마 순수한 과학소설이 아닌 진짜라면 높은 등급의 위성정부 멤버였을 것이고 
우리에게 놀라운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이며, UFO와 외계존재의 은폐를 들여다 볼 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다.

울프박사가 주장하는 내용들:
1. 미국에서 처음으로 발생한 외계존재의 우주선 사고/회수를 했던때는 1941년이였고 샌디에고 서쪽 바다 위에서였다. 
당시 해군에 의해 회수 되었는데, 그레이로 불리우는 제타 레티쿨리언들의 시신들을 그안에서 발견 하였다. 
우주선과 시신들은 오하이오(Ohio)의 데이톤(Dayton)에 있는 라이트 패터슨 공군기지로 이송 되었고 
Retfours Special Studies Group에 의해 연구 되었다.

이후 우주선은 분해되어 네바다(Nevada)의 인디언 스프링스(Indian Springs)와 S4로 보내졌다. 
이 우주선은 사이판(Saipan)의 남남서 방향 3마일(4.8km) 지점의 티니언 섬(Tinian Island) 인근에 
당시 테스트 중이였던 펄스 레이더에 의해 추락하였다. 미 해군은 이때부터 UFO 과학에 있어 우위를 점령하였다.

2. 1947년 7월중에 발생한 로즈웰 사건의 경우 Colonel Corso가 저술한 The Day after Roswell라는 책의 내용은 정확하다. 울프박사는 1941년~1927년 사이에 발생된 위성정부의 외계존재 추락/회수 리스트를 소유하고 있었지만, 
샘플을 제공하는 것을 꺼려하였다.

3. 로즈웰에서 2대의 외계 우주선은 전자기 폭풍에 의해 서로 충돌 하였다.
한대의 우주선에는 그레이로 불리우는 존재가 타고 있었으며 다른 한대는 오렌지 외계인들이 타고 있었는데, 
둘다 그들의 피부색에 의해 불리워졌다. 오렌지색 형태의 외계존재들은 안드로메다 별 시스템에서 왔다. 
Santilli의 외계인 부검영상은 진짜이다. 울프박사는 이와 비슷한 영상들을 봤으며, 그가봤던 것은
오렌지 외계인들의 부검영상 이였다. 2종류의 외계존재들의 부검이 동시에 서로다른 곳에서 진행되었으며 이것은 혼란을 가져왔다.


 
(Ray Santill에 의해 공개되었던 논란의 외계인 해부영상 이미지, Image by Mission to Space)

(역자주: 로즈웰 추락당시 회수된 시체를 부검하는 영상으로 1990년 Ray Santill에 의해 공개된 17분짜리 영상은
현재까지도 진위여부에 논란이 많습니다. Project Serpo의 제보자로 알려진 Anonymous는 이 영상이 가짜라고 말하지만, 마이클 울프박사는 사실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이 부분은 현재로썬 명확히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4. 오렌지 외계인의 부검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드러냈는데, 아주 큰 머리, 홍채나 흰색안구가 없는 아주 어두운 눈, 
6개의 손가락과 발가락, 뇌는 4개의 엽으로 구성되어 있고 더 발달해 있으며 각 뇌의 뇌량(뇌가 서로 만나는 부분)없이 연결, 서로다른 안구시력과 신경, 스펀지와 비슷한 소화기관 이였다. 울프박사는 이 중에 생존해 있던 외계존재를 만났다고 했다.

5. 거기엔 다른 종류의 그레이들이 있었고 울프박사는 고도로 진보된 존재 한명과 나란히 일을 하였으며, 
그레이들은 우리에게 알려진 의견과는 반대였고 심지어 유머가 있기도 했다. 울프박사는 그가 좋아하지 않은 외계존재들은 만난적이 없었다. 그들은 가족과 같았으며, 인간을 껴안거나 입맞춤 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러한 행동은 울프박사의 동료들을 당황케 했으며, 한번은 그레이들의 별명이 Kissy Facy로 불리우기도 했다. 
그들은 부드러운 신체를 가지고 있었으며 마치 돌고래의 피부를 만지는 느낌이다. 그는 이러한 외계존재들과 텔레파시로 대화를 하였는데, 울프박사는 특별히 Kolta라 불리웠던 존재와 친하게 지냈다. 이 외계존재의 사진은 울프박사가 저술한 그의 책 전면에 인쇄되어 있으며 그의 해군장성 출신의 친구에 의해 촬영되었다.(역자주: 울프박사의 친구인 해군장성은 아래 마지막 내용으로 나오며, Philippe de la Messuziere라는 프랑스 사람입니다.)

6. 그레이와 오렌지 사이에는 적극적인 거래가 있었다고 울프박사는 말했다. "외계존재들에 있어 거래는 다른 의미를 갖는다. 그들은 그들행성을 서로 방문하여 문화를 배우고 과학, 철학과 같은 지식들은 공유한다." 

7. 울프박사는 플레이아데스(Pleiades)와 알타이어(Altair) 별 시스템에서 온 인류와 유사한 모습의 외계존재들도 만났으며 대화를 했다. 이들은 각각 노르딕(Nordic)과 세미틱)Semitic)으로 불리웠다. 울프박사의 언급으로 그 외계존재들은 매우 영적인 사람들이고 은하계에 있어 고문역을 맡는다고 했다. 플레이아데스인은 Sa Ra로 불리웠으며 울프박사의 책 뒷면에 인쇄되어 있다.(역자주: 흔히 지적인 인류, 금발에 푸른눈을 가진 존재를 노르딕이라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사람들의 의견은 모두 다양합니다. 그들이 봤던 인류와 닮은 존재들은 모두 노르딕으로 보일수 있으며, 노르딕은 당시 이러한 인류를 닮은 외계존재들의 통칭용어로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클 수 있습니다. 2008년도 당시 비밀프로젝트 참여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노르딕과 플레이아데스인은 다르며 노르딕은 현 지구인류의 후손으로써 미래에서 왔고 플레이아데스인은 수생영장류에서 라이라를 거쳐 플레이아데스로 이주한 노르딕과는 뿌리가 다른 존재로 봐야하지만, 노르딕의 조상인 현 인류의 DNA의 먼 조상으로 플레이아데스인이 관여되어 있으므로 유전적으로 같은 종족일 수 있습니다.)  

8. 1975년 5월 1일, S4에서 그레이와 인간 사이에서 작은 오해가 있었으며, 
------
------
이하는 끊겼으므로 원문참조할 것.....


PREV   UFO 연관사이트 총집합 [2] 안원전
NEXT   “지구 내부에 ‘거대 바다’ 존재할 가능성 커” 안원전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Cheramia